바다회세꼬시 / 생선회 / 서울 동작구 맛집 / 사당역횟집 단골이 될 수밖에 없는 싱싱한 활어

2020. 1. 25. 13:52맛집

[사당역 횟집] 바다회세꼬시 : 맛집 인정합니다!!

싱싱한 회에 소주한잔 하고 싶다는 의견이 많아 사당역 횟집 '바다회세꼬시'에... 국물이 꽤 진하고 비린맛이 나기 보다는 바다내음을 머금고 있어서 술 안주로 먹기에도...

사당역횟집 바다회세꼬시에서 친구들과 모임했어요~

특히나 회 맛좀 안다는 분들에게는 더없는 사당역횟집이라는점!!! ㅎㅎㅎ 혹시... 특히나 세꼬시가 맛있어서 바다회세꼬시에는 손님도 많아요~ 일끝나고 한잔하기에...

[사당역 횟집] 바다회세꼬시

먹는데, 회 뜨고 남은 생선들을 넣어 끓이다 보니 간이 안 맞고, 대충 끓여주시는 곳이 있었어요ㅠ.ㅠ 근데 여기 바다회세꼬시는 그냥 탕 자체가 맛있었어요 생선 살도...

[사당/이수 바다회세꼬시]

[바다회세꼬시] 02-588-1650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1길 10-16 (사당동 1042-2) 매일 12:00... 19 저녁 퇴근후 방문 여기는 내가 사당에서 회 먹고싶을 때 가는 집이다. 이전에도...

사당역횟집 대방어가 푸짐한 바다회세꼬시

만큼 회 나오는 데까지 시간이 좀 걸리니 여유롭게 맘을 가지고 기다리심를 추천합니당 좋은건 가까이 보고 크게 보고! 야들야들 쫄깃쫄깃~~~ 사당역횟집 바다회세꼬시에...

사당동맛집 ------ 바다회 세꼬시, 횟집, 매운탕

파란간판 바다회세꼬시가 보입니다. 만나는 시간에 급하게 맞춰 갔지만 차가 워낙... 두툼한게 숙성이 잘 된 회 한점만 먹어도 입안이 가~ 득 이집 회를 먹다보면 다른...

[서울/사당] 바다회세꼬시

서울 / 사당 바다회세꼬시 취업하고 그동안 맘고생할 때 잘 놀아준 친구들한테... 이왕 회 먹기로 한 거 다른 횟집으로 간다. 블루리본 서베이 추천맛집 소개, 레스토랑...

[영흥도맛집]바다회세꼬시

오늘 소개 해드릴 맛집은 "바다회세꼬시" 입니다 여기는 저희 집 바로 앞에 위치... 도다리 세꼬시가 맛았다니까 그때 또 먹어 보겠습니다!! 영흥도 오시는 분들은 한 번...

사당역 바다회세꼬시/완전 최악 솔직후기

나와서 선응이 외출증 기다리는 중에 엄마랑 언니랑 나랑 찰칵 사당에 있는 바다회세꼬시 정말 정말 여기 정말 비추 가게 세상 황당한 일을 당함 ㅋ 우리 식구가...

사당역 횟집 맛집 바다회세꼬시 하모세꼬시

오늘은 사당역 횟집 바다외세꼬시에서 여름철보양식 하모세꼬시를 먹은 후기를... 먹으러 바다회세꼬시를 들렀습니다. 참가자미와 무안낙지도 유명한 집이에요...

https://cioosooni.tistory.com/entry/부림식당-돼지고기구이-서울-관악구-맛집-봉천동-오랜-헤매임-끝에-찾아낸-냉동삼겹살-맛집

 

부림식당 / 돼지고기구이 / 서울 관악구 맛집 / 봉천동 오랜 헤매임 끝에 찾아낸 냉동삼겹살 맛집

[강원도 진부 - 산채정식] 부림식당 //////////////////////////////////////////////////////////// 식당명: 부림식당 주소: 강원 평창군 진부면 진부중앙로 70-3 연락처: 033-335-7576 영업시간: 매일 08:00 - 2..

cioos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