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맨숀 / 카페,디저트 / 서울 성동구 맛집 / 서울숲 뚝섬 성수동 사진 찍기 좋은 예쁜 카페

2020. 1. 15. 04:36맛집

[천안맛집]장미맨숀 포장마차 파스타치킨장미세트·오뎅탕

0 장미 세트메뉴 파스타+치킨 28.0 짜파구리+치킨 22.0 파스타+닭발 29.0 주류 맥주 2.8 소주 4.0 천안 1번 가게 맥주 포차 장미맨숀. 맥주가 2,800원이라는 문구가 눈에...

용봉동 주점 / 닭똥집이랑 닭발 추천해요 : 용봉동 장미맨숀

가맥가게 장미맨숀 ! 일단 술 값이 싸요 .. 그래서 너무 좋고 .. 그게 전부임 .. 술값... ㅎ 메뉴 중에서는 닭발이랑 닭똥집 추천하고 싶어요 :) 용봉동 장미맨숀 리뷰 끝....

대전 둔산동 맛집 장미맨숀에서 힐링했어요

또 저 하면 장미맨숀 아닙니까? 이번에 대전 출장미팅이 있어서 대전 둔산동을 방문하고 오랜만에 만난 대전 친구와 장미맨숀을 들렀습니다. 미팅이 끝나고 나서 바로...

전대 술집 장미맨숀 .

요즘에,,,,, 장미맨숀이 뜨고 있는거 같아요. 그춍? 저희 동네도 한군데 생겼지만,, 이렇게 크진 않아요. 일단,,, 술이랑 과자, 음료를 냉장고에서 막,, 가져다가 먹는것도...

성수동 핫플투어 :: 할머니의 레시피, 장미맨숀

여기 역시 오래 된 맨숀...을 외관과 골조는 그대로 두고 리모델링 하며 만든 카페... 난 장미맨숀의 시그니처라는 장미맨숀라떼를 시켰는데... 장미시럽을 넣었는지...

대전 충남대 술집 장미맨숀 (맥주 2,800원 소주 4,000원)

술집 장미맨숀을 방문했답니다 :) 대전 충남대 술집 장미맨숀은 정말 눈에띄게 생겼어요~ 옛날 가맥집이 생각나는 곳! 저희가 방문했을때 이미 만석이라서 앞에...

광주 시내 술집 장미맨숀 술집이 아니라 맛집이네!

ㅎㅎ 메뉴판이에요~ 손글씨 메뉴판인데 장미맨숀이라 그런지 장미가 크게 그려져 있네요! 저희는 세트메뉴로 파스타+치킨과 밥이 먹고 싶어서 고츄참치 셀프 주먹밥을...

전주 서신동 술집 / 장미맨숀 / 파스타와 치킨을 한꺼번에!

전주 서신동 술집 / 장미맨숀 / 파스타와 치킨을 한꺼번에! 안주가 다양하고 맛있다는 서신동 술집 장미맨숀에 다녀왔다. 뉴스기사에 쓰여있는 대로 복고풍 술집인데...

대전 충남대 술집, 장미맨숀 궁동 핫플이넹

난 장미맨숀에 다녀왔습니다 일단 외관부터가 레트로 지려버렸다요 나는 정말... 정도 기다리고 들어온 장미맨숀 들어가자마자 아주 씐나는 노래랑 번쩍번쩍 미러볼...

용봉동 술집 장미맨숀 가맥 신기하구나 !

#용봉동술집 #장미맨숀 용봉동에 새로운 술집이 오픈했어요. 요즘 여기 많이... 그 외투들 걸으라고 준비해놓으신듯 ㅋㅋㅋㅋㅋ 사장님 센스있으심 b 이름이 장미인분은...

https://bogojang.tistory.com/entry/스시쿤-초밥롤-경기-성남시-맛집-퀄리티와-양-모두-만족스러웠던-런치-특상-스시

 

스시쿤 / 초밥,롤 / 경기 성남시 맛집 / 퀄리티와 양 모두 만족스러웠던 런치 특상 스시

스시쿤 초밥,롤 퀄리티와 양 모두 만족스러웠던 런치 특상 스시 블로그 리뷰 121개 방문 후기 127개 / 평점 4.3 퀄리티와 양 모두 만족스러웠던 런치 특상 스시 / 스시쿤 / 초밥,롤 대표메뉴 런치 오마카세 60,000..

bogo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