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성 / 중식당 / 서울 종로구 맛집

2020. 1. 23. 07:19맛집

고딩 동기 송년회...^^ -종로맛집 만보성-

장소는 종로의 만보성으로.. 화정의 대박 주점 보고십엇소의 대표님이신 태백이가... (나올 때 정신 상태를 보장 할 수 없음..--;;) 1층 호프집, 2~3 층 만보성, 4층 당구장.....

[을지로입구 포장음식 1탄] 만보성/ 카쯔야/ 도제/ 골목집

계속 먹고 싶은 마성의 중국집 "만보성" 종로 젊음의 거리 / 새우볶음밥 8,000원 계속 앉아서 먹다 보니까 칼로리 높은 음식은 자제해야지 싶다가도 만보성만 보면 주문을...

웅천 짜장면 냠냠 짬뽕도 냠냠 만보성 엄지척!

소문난 만보성 이예요 동네가 참 정감가더라구요~ 7일에는 장날이라고 하던데... 웅천 만보성의 탕수육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간장소스 찍어먹어도 맛있고 한입 넣으면...

종각역 점심 맛집 / 종각 중국집*만보성*간짜장 볶음밥

만보성 서울 종로구 종로12길 22 02-730-8944 종각 젊음의거리에 있는 중국집!... 넓직하고 뭔가 세월이 느껴지는 내부 만보성 메뉴 Previous image Next image 어머...

[맛집] 종묘공원 왼쪽 위로 올라가야 보이는 중국집 만보성

담은 만보성입니다 종로3가역 맛집보다도 술집이 많기에 장사가 잘 될만한... 때는 만보성으로 슬슬 걸어가 보아요 어디인지 모르겠다 싶을 때는 훈이네집 보이는...

종로 중국집 맛집은 만보성이었다, 잡채밥 우동 투픽

그중에서도 만보성은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로 미어터지고, 저녁에도 술 손님으로... 꽤 자주 갔던 만보성. 면 요리 5,000원~7,000원대로 저렴한 가격에 대부분 메뉴도 맛을...

천안 원성동 숨은 탕수육 맛집 중화요리 만보성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옛농고4길 21 지번 : 원성1동 135-14 만보성 매장전화 : 041-563-3350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먹어봤던 부먹...

종로맛집으로 소문난, 만보성

종로맛집으로 소문난, 만보성 자장면이 맛있다해서 간짜장을 먹으러 ㄱㄱ ㅎㅎㅎㅎ 그렇지만, 솔직히 맛있다 정도지 엄청나다. 는 아니었습니다..흠.. 짬뽕이 맛있단...

웅천 중화요리 "만보성"

이곳은 웅천에있는 중국집 만보성 이에요 ㅎㅎ 엄마 이사 도와드리고 짬뽕... 친구들이 갑자기 만보성에 가자고 ㅋㅋㅋㅋ 하루 만보성 2차 !! 탕수육 첫번째주문 ㅋㅋㅋ...

추천 메뉴선택 도와드립니다! “만보성 중국집 - 옛날 짜장면”

종각 젊음의 거리 중 메인 거리에 위치한 종각 중국집 “만보성” 이 집의 장점을... 올리브영 맞은편 건물 2,3층이 만보성이다. 이 곳도 호다닥 가야 대기 없이 앉을 수...

https://favoriteplaces.xyz/entry/곽경찬의-시골밥상-한정식-서울-용산구-맛집-이태원-한식-입이-떠억-벌어지는-푸짐한-시골밥상

 

곽경찬의 시골밥상 / 한정식 / 서울 용산구 맛집 / 이태원 한식 입이 떠억 벌어지는 푸짐한 시골밥상

한남동 24시 이태원맛집 [곽경찬의 시골밥상] 이태원맛집 곽경찬의 시골밥상! 24시간이라 뭔가 더더욱 끌리는ㅋㅋ 시골밥상 기본 9,000원 이고 반찬은 30가지가 나와요~! 블로그 보고 간거라 엄청 기대하고 감ㅋㅋ..

favoriteplaces.xyz